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TOP3 정보를 준비해봤습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TOP3을 비롯해 무료 다운로드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자세히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유튜브로 많은 것을 하는 시대입니다. 그럼에 따라 유튜버가 되는 것도 누구나 한 번쯤은 도전해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를 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으로 동영상만 찍어서 올려도 됩니다. 간단하죠.

    하지만 유튜브로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유튜버가 되고싶다면은 영상 편집은 필수입니다. 따라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콘텐츠를 준비해봤습니다.

     

    물론 유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훨씬 퀄리티도 좋고 기능도 많지만 이제 막 입문하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해보고 후에 유료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 곰믹스 프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첫 번째는 곰믹스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동영상 플레이어인 곰플레이어를 만든 곰랩 GomLab에서 나온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검색창에 곰믹스로 검색하시고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windows 다운로드 아이콘 버튼을 누르면 페이지 하단 다운로드 설명으로 이동합니다.

     

    유료버전과 무료 버전이 있는데 기능적인 측면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일단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간단히 사용하거나 입문하기 위한 목적이니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무료 버전과 정품의 차이점은 인코딩 시간제한 유무, 인코딩 영상에 워터마크 삽입 유무, 콘텐츠 사용 제한 유무입니다. 전문적으로 퀄리티 있는 영상을 편집하고 싶으신 분은 무료 버전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곰랩 사이트에 곰믹스 프로에 대한 장점들이 설명되어있습니다. 다양한 효과와 영상 편집 소스를 제공하고, 100여 종의 필터 효과 제공, 다양한 동영상 편집 소스 지원, 쉬운 편집과 소스 관리라고 설명되어있습니다.

     

    사이트 하단에 영상 편집에 관한 사용 가이드가 있습니다. 이걸 참고하셔서 초반에 영상 편집 방법을 익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2. 뱁믹스

    뱁믹스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 가장 자막 편집이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뱁믹스에서는 예능 자막 같은 무료 템플릿이 제공되어서 영상 편집 초보자도 일정 수준 이상의 퀄리티 자막을 쓸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원하는 다른 스타일의 자막은 유료로 구매해야 하는 점 참고하세요.

     

     

    뱁믹스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포털에서 뱁믹스로 검색하시고 다음의 경우 뱁션이라는 사이트로 들어가 주세요. 메인 화면에 뱁믹스 무료 설치하기를 누르시면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무료 다운로드를 진행해 주세요.

     

     

    촬영한 영상을 간단하게 컷 편집하고 자막 위주로 동영상 편집 작업을 할 목적이시라면 뱁믹스를 추천드립니다.

     

    3. 파워디렉터 15

    마지막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은 파워디렉터 15입니다. 앞서 소개한 곰믹스와 뱁믹스에 비해 더 기능이 많고 조금 더 다양한 요소를 적용하여 영상 편집을 하실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파워디렉터 15를 검색하시면 무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시리얼 넘버를 설치 시 따로 입력해줘야 하는데 아래로 내려보시면 시디키가 나와있으니 복사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360도 영상 편집, 뷰 디자이너, 혼합디자이너, 자막 편집, 세로동영상 편집, 마스크 디자이너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위에 다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도 마찬가지지만 혼자서 해보면서 익히기에는 난이도가 조금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 이름을 유튜브에 검색하시면 동영상 편집 강의가 많이 올라와 있으니 참고하셔서 익히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추천 TOP3 및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본인 상황에 맞는 동영상 편집 수준을 생각해보시고 알맞은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결국에는 수준이 올라가고 영상 퀄리티가 올라감에 따라 유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넘어가야 한다는 것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