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 마스크 네고왕 할인 정보에 대해 준비해봤습니다. 미마 마스크 네고왕 방송이 2월 12일 유튜브 네고왕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미마 마스크 할인 가격, 수량, 네고왕에서 받아낸 계약서 내용까지 모두 정리해봤으니 미마 마스크 네고왕 할인 정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미마 마스크

    미마 마스크는 미세먼지 마스크의 줄임말로 코로나 이전부터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던 국내 기업입니다. 이름이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편한 착용감으로 평이 좋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네고왕을 통해 가격 할인이 되어서 충분히 사 볼만한 마스크 제품인 것 같습니다.

     

    미마 마스크 네고왕

    네고왕의 원래 출연했었던 광희 씨는 많은 광고를 찍게 되어 타 브랜드 언급에 제한이 생겨 네고왕을 관뒀다고 합니다. 그 뒤를 이어 장영란 씨가 출연을 하고 있죠.

     

    미마 마스크 본사에 찾아가 마스크 생산 과정과 마스크의 장점 등을 가볍게 살펴보고 있습니다.

     

    마스크에 대해 불편한 점으로 귀 아픔 현상과 마스크 사이즈에 대해 얘기를 나누는데요, 미마 마스크는 귀 스트랩 부분이 넓은 천으로 되어있어 귀가 아프지 않은 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소형과 중형 모델이 판매 중이고 대형도 2월 안으로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얼굴이 큰 사람은 작은 마스크를 착용했을 때 굉장히 불편하고 귀가 아프게 되죠.

     

    미마 마스크의 정가는 1,490원이라고 합니다. 매일 사용하는 소모품인 마스크 가격치고 부담되는 가격이긴 합니다. 귀 뒤까짐에 대해서 다시 한번 자신 있다고 대표님이 어필하고 계시는군요.

     

    장영란 씨 특유의 막무가내 네고를 통해 장단 500원 내고에 성공합니다. 사실상 이를 통해 광고가 엄청나게 될 테니 그리 손해 보는 장사는 아닐 거라 생각이 드네요.

     

    또한 정기배송으로 구매 시 장단 450원 네고에도 성공합니다. 1인 120장 한정이니 4인 가족이 모두 구매하면 480장 정도는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서버 폭파 시 20만 장 기부 약속도 받아내는군요. 뭐 이건 소비자 입장에서 상관없는 얘기이긴 하지만 화끈하게 딜 하시는 미마 마스크 대표님. 멋있습니다.

     

    미마 마스크 네고왕 할인 정보 정리

    마스크 1장당 500원, 10장 이상 무료 배송. 정가 1490원이니 70% 정도 할인 가격입니다.

     

    1인당 4박스, 120장 한정 수량입니다.

     

    정기배송 구매 시 1장당 450원입니다. 일반 구매와 동기간 동조 건으로 판매합니다.

     

    서버 폭파 시 20만 장 기부입니다.

     

    기간은 2월 12일 (금)부터 3월 4일 (목)까지이니 구매하실 분은 미리 주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구매는 자사몰에서만 가능하고 한 아이디당 30개입 최대 4박스, 총 120개 구매 가능합니다.

     

     

    미마 마스크 네고왕 할인 구매 방법

    미마 마스크 네고왕 할인 조건으로 구매 방법은 미마 마스크 자사몰에 접속 후 구매하셔야 합니다. 미마 마스크 자사몰 접속 방법은 검색창에 미마 마스크로 검색하셔서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방송 당일 서버가 터졌습니다. 20만 개 기부는 확정인 것 같네요.

     

     

    서버 문제로 자세한 구매 방법은 설명드리기 어렵지만 미마 마스크 홈페이지 접속 후 가입하시고 주문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미마 마스크 네고왕 할인 정보 및 구매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인기가 벌써부터 많은 듯 하니 서둘러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