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외제차 순위 추천 모델  TOP5를 준비했습니다. 외제차는 부의 상징이기도 하며 성공한 인생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물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과시용으로 외제차에 집착하여 본인 소득 수준에 비해 훨씬 높은 가격대의 외제차를 할부나 리스로 사기도 하는데요, 이 글은 위화감 조성하려는 의도는 전혀 없으며 재미로 외제차 순위를 정리한 것이니 가볍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외제차-순위-썸네일
    외제차 순위 추천 모델

     

    외제차 판매량 2021

     

    우선 외제차 추천 순위를 정리하기 앞서 판매량을 살펴보겠습니다. 판매량이 높다는 건 가격, 인지도, 인기도 등 종합적으로 봤을 때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는 이야기기도 합니다.

     

    현재 글을 쓰는 시점에서 다나와 자동차 페이지의 판매실적을 참고로 하였으며 2021년 1월 1일부터 2021년 5월31일까지의 판매량인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위 벤츠 The New E-Class

    2위 BMW 5 Series

    3위 아우디 A6

    4위 BMW 3Series

    5위 벤츠 GLC-Class

    6위 벤츠 GLE-Class

    7위 벤츠 GLB-Class

    8위 벤츠 A-Class

    9위 폭스바겐 Tiguan

    10위 포르쉐 Cayenne

     

    외제차-모델-판매량-2021
    2021년 상반기 외제차 판매량 순위

     

    역시 벤츠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벤츠는 삼각별 로고에서부터 오는 폭력적인 느낌과 함께 예전부터 부의 상징으로 느껴지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인기 모델인 E클래스는 판매량 11,145대로 11.8%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벤츠의 뒤를 이어 BMW와 아우디, 폭스바겐, 포르쉐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모델별 판매량에 이어 이번에는 브랜드별 판매량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외제차-브랜드-판매량-2021
    2021 상반기 외제차 브랜드 순위

     

    1위는 역시 벤츠가 점유율 29.4%를 차지하였고 BMW, 아우디가 차례로 그 뒤를 이어 2위와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그 밑으로 폭스바겐, 볼보, 미니, 지프, 포르쉐, 렉서스, 포드, 도요타, 링컨, 랜드로버, 혼다 까지가 차례로 순위를 차지하였고 그 외 나머지 브랜드들은 1% 미만의 점유율을 보였습니다.

     

    외제차 순위 추천 모델

     

    이제부터 정리한 외제차 추천 모델은 개인적인 주관이 반영된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각 외제차 브랜드마다 느껴지는 이미지를 위주로 순위를 메겨봤습니다.

     

    아우디

    아우디는 성공한 젊은 청년의 느낌을 줍니다. 쿨하고 군더더기 없고 깔끔합니다. 인기 모델로는 A6, A7, A5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A6 모델의 경우 6400만 원에서 1억 원 사이로 신차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우디-판매-순위
    아우디 모델 순위

     

    컬러로 보자면 은빛을 띄는 회색이 아우디와 잘 어울립니다. 정장을 입은 중년보다는 반바지에 한정판 스니커즈를 신은 젊은 2, 30대가 내릴 것 같은 이미지입니다.

     

    테슬라

    테슬라는 일론 머스크와 도지 코인, 주식 등으로 올해 가장 핫한 자동차 브랜드가 아닐까 합니다. 판매량이 높지는 않았지만 전기차 브랜드의 대표 주자로 젊은 감각을 풍기는 브랜드입니다.

     

    테슬라-판매-순위
    테슬라 모델 순위

     

    인기 모델로는 테슬라 model 3가 있고 model Y와 X, S 등도 좋은 선택지입니다. 가격은 5000만 원 중반부터 1억 5천만 원까지 형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자동차 컬러는 흰색이 가장 무난하고 로고와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일론 머스크의 이미지가 강해서인지 캐주얼한 세미 정장을 입은 젊은 사업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BMW

    BMW는 젊은 느낌보다는 조금 더 고풍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젊은 사업가라기보다는 부잣집 사모님이 탈것 같은 이미지가 조금 더 강하다고 생각합니다. 

     

    BMW-판매-순위
    BMW 모델 순위

     

    인기 모델로는 5 시리즈와 3 시리즈, X3, X5 등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5000만 원부터 1억 4천만 원 정도입니다. 컬러는 화이트가 로고와 잘 어울리고 위에서 말씀드렸듯 고급 옷을 입은 유부녀나 사모님 등 금수저 느낌의 사람들이 탈 것 같습니다.

     

    벤츠

    벤츠-판매-순위
    벤츠 모델 순위

     

    벤츠는 오랫동안 부와 권력 등 강인함을 풍기는 브랜드로 인식되어있습니다. 컬러는 블랙이 어울리고 나이가 어느 정도 있는 중년의 사장님이나 검사, 판사 같은 권력가들과 이미지가 잘 맞습니다.

     

    추천 모델로는 E클래스나 S클래스 C클래스 등이 있으며 5000만 원부터 2억까지 가격대가 다양합니다. 다만 판매량이 많은 것이 장점이기도 하지만 흔하고 무난한 차가 될 수도 있어 높은 순위를 주지는 못했습니다.

     

     

    랜드로버

    마지막 브랜드를 어디로 선정할까 고민하다가 많은 사람들이 드림카로 많이 뽑은 랜드로버로 결정했습니다. 랜드로버는 SUV의 대표주자로 커다란 덩치와 묵직함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입니다.

     

    컬러는 화이트가 무난하고 이미지로 보자면 가정이 있는 부부에게 잘 맞는 느낌을 줍니다. 대기업이나 자영업으로 성공한 남편, 아내가 몰고 다닐 것 같은 느낌이 강합니다.

     

    랜드로버-판매-순위
    랜드로버 모델 순위

     

    모델은 Defender, Range Rover Evoque, Discovery Sport 등이 있으며 가격대는 6000만 원대부터 1억 초반대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외제차 브랜드 추천 모델 순위 TOP5를 정리해봤습니다. 특히 한국인들이 남에게 보이는 것을 중요시하고 외제차에 대한 갈망이 크다고 하는데 본인의 경제 수준에 맞게 알맞은 차를 구입하는 게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BMW-자동차벤츠-자동차
    BMW와 아우디
    외제차-핸들-잡고있는-남자벤츠-자동차
    벤츠

    또한 외제차에 대한 꿈은 강한 동기부여로써 좋은 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열심히 일하고 돈 벌어서 드림카를 구입하는 그때를 꿈꾸며 하루하루 잘 살아가도록 마음을 다잡으시길 바랍니다.

     

     

    2021 전기차 보조금 총정리 (지방, 금액, 계산)

     

    2021 전기차 보조금 총정리 (지방, 금액, 계산)

    2021 전기차 보조금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전기차는 해가 갈수록 대중화되고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전기차에 관한 관심이 올라가는 이유 중에 하나가 환경을 생각하는 저공

    zablibrary.tistory.com

    중고차 매매 / 시세 사이트 및 구매 가이드

     

    중고차 매매 / 시세 사이트 및 구매 가이드

    중고차 매매 / 시세 사이트 및 구매 가이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 어떤 차를 어디서 얼마에 사야 하는지 막막하실 텐데요 중고차 구매 시 이용하기 좋은 매매, 시세 사

    zablibrary.tistory.com

    노후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 신청 방법 (자동차배출가스 등급제 홈페이지)

     

    노후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 신청 방법 (자동차배출가스 등급제 홈페이지)

    노후경유차 조기 폐차 지원금 신청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노후경유차 폐차 지원금 신청 방법뿐만 아니라 노후경유차 폐차 지원금 금액 , 기준 또한 알려드려고 하는데요. 이 글을 다 읽으시면

    zablibrary.tistory.com

     

    반응형